이번 시간에는 물고기눈 또는 뱀눈이라고 하는 눈을 가진 관상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최근에 AOA 지민의 악행에 대한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화제를 낳았는데요. 하필 AOA 지민의 눈이 물고기눈 관상이라고 하네요. 대충 감이 오시나요?. 본론으로 들어가기에 앞서서, 물고기눈은 부정적인 의미가 많아요. 아주 단편적인 예가 AOA 지민이었다니, 아시는 분들은 물고기눈 관상에 대해서 한방에 이해가 되셨으리라 생각이 돼요. 그럼 본격적으로 물고기눈, 뱀눈 관상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특징

1. 눈 관상 중에서 가장 최악으로 꼽히는 관상

삶의 의욕이 없으며, 어리석고 무식한 성격을 지니고 있어요. 물고기눈은 흐리멍덩하면서 나사가 풀린 상태 럼 보인다고 해요. 그래서 무엇이든지 협력이 필요한 일을 진행할 때, 물고기눈 관상을 가진 분들은 협업에 약하고 의욕이 없어서 주변 사람들을 힘들게 하는 경향이 있어요.

 

2. 특히 범죄자 사진에서 많이 볼 수 있는 관상

초점이 맞지 않는 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상대방에게서 오해를 불러일으키는 관상에 속하고요. 나쁜 일을 갑자기 만들어내는 돌연변이 성격을 지니고 있다고 해요. 매우 탐욕스러우면서 자신이 원하는 것을 반드시 얻으려는 성향이 강해서 사이코패스 기질이 많다고 해요. 그래서 기본적으로 주변 사람들을 힘들게 하는 경향이 있고요. 집착이 강해서 연애할 때 범죄까지 이어질 수 있는 위험한 관상이에요.

 

3. 탐욕적인 관상

물고기눈은 위쪽 눈 커플이 내려앉았고, 눈동자도 누르스름하면서 흰자위에 핏줄이 많은 관상이라 할 수 있어요. 이것은 명예, 돈에 굉장한 욕심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해석될 수 있는데요. 사업을 시작하더라도 대인관계에 있어서 굉장히 탐욕적인 관상이기 때문에 사업 파트너로서 부담을 가질 수 있다고 해요.

 

마무리

이상, 물고기눈 관상에 대해서 3가지 특징을 알아보았는데요. 뭐, 관상이라는 것이 바꿀 수 있거나 고칠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자신이 물고기눈을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도 상대방이 오해하는 부분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하지만 자신의 태도를 통해서 이러한 선입견을 깨부순다면 사회생활을 하는 데 있어서 크게 지장이 없을 거예요. 주변에 물고기눈 관상을 가진 분들을 너무 관상학적으로 바라볼 필요도 없다고 봐요. 사주나 관상은 심심풀이로 보는 심리학에 속하기 때문에 반드시 정답이라고 할 순 없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오늘의집 큐레이터 활동의 일환으로, 구매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